네이버 블로그
- 바이럴 광고의 가장 핵심이 되는 부분으로 모바일 중심에 네이버 검색 영역 노출 진행
-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 PC 노출
- 모바일 검색의 경우 각 채널 별로 구분되어 검색되는 것 보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웹문서 등이 혼합되어 노출이 됨으로 PC버전에 비해 노출이 중요함
- THINK 01전문성 있는 정보성 콘텐츠 작성으로 재 방문율을
상승 시켜드립니다. - THINK 02포스팅은 최소 하루 1개 이상 매일매일 작성하여 꾸준한
콘텐츠 축적과 동시에 블로그 지수를 상승시킵니다. - THINK 03방문자가 궁금증이나 공감의 댓글을 작성 할 경우
신속하게 공감, 댓글을 관리하고,
꾸준한 모니터링을 합니다. - THINK 04업체 관련 글을 스크랩시 해당 블로거에게 친근한
내용의 쪽지를 발송, 스크랩 여부를 고지하고
방문을 유도합니다.
- 01 블로그 디자인 제작
- 02 블로그 콘텐츠 포스팅
- 03 카테고리 설정 (메뉴기획)
- 04 블로그 최적화 및 결과보고
인스타그램
- 브랜드들이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친구가 되어 정보, 혜택, 이벤트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시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플랫폼
- 이미지 중심의 노출이 가능하여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에 적합
- 접근성이 좋아 누구나 이용하기 쉽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의 극대화
- 이벤트 참여도가 가장 높은 작업으로 현 SNS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널로서 인플루언스 마케팅에 가장 적합
- 차후 피드 광고에 대한 정확한 활용방안 제시 예정
- THINK 01전문성 있는 정보성 콘텐츠 작성으로
재 방문율을 상승시켜 드립니다. - THINK 02주제와 연관 지을 수 있는 실시간 이슈 및
트렌드를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녹여냅니다. - THINK 03지속적인 바이럴 작업으로
실제 유저의 팔로워 수 증가를 일으킵니다. - THINK 04이노기획이 보유 중인 인스타그램 매체(온리그램)를
통한 콘텐츠 노출로 추가 바이럴을 진행합니다.
- 01 계정관리
- 02 콘텐츠 포스팅
- 03 소통관리
- 04 이미지 콘텐츠 제작
페이스북
- 비즈니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점
- 실질적 콘텐츠에 질을 높여 집중도 있는 타겟 구성하여 광고 릴리즈를 진행
- 유튜브와 연계하여 동영상 릴리즈에 가장 적합한 홍보 채널
- 페이스북은 기존 이노기획에 주 상품으로 인스타그램과 연계 진행하여 효율성 극대화 가능
- THINK 01고객이 LIKE(좋아요) 클릭을 통한
간편한 구독 방법 - THINK 02고객과의 친밀감 극대화
: 페이지 담벼락에 고객이 자유로운 글 등록 및 질문 - THINK 03기업 브랜드 인기화 가능
: 기업과 고객과의 소통의 자유로움
- 01 메인 디자인 구성 및 제작
- 02 담벼락으로 원하는 정보 확산
- 03 이벤트-참여도 증대/좋아요 확산
유튜브
- 홍보 영상의 핵심 허브로 영상의 홍보 효과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공간
- 가장 트렌디한 플랫폼으로 영상 콘텐츠를 이용한 홍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음
- 오피셜 채널을 구성하고 메인 홍보 영상을 릴리즈하여 좋아요 및 조회수 확보
- 이노기획이 자랑하는 최고의 촬영팀이 영상 제작 및 편집
- 장기적으로 채널 활성화로 부가 수입 창출 가능
- THINK 01영상 콘텐츠를 통한
세밀한 정보 전달 - THINK 02최신 트렌드에 맞춰
콘텐츠 구성 - THINK 03높은 영상 퀄리티 및
콘텐츠의 지속성 추구
- 01 메인 계정 구성 및 관리
- 02 접근성이 좋은 영상 제작
- 03 감각적인 편집, 부가수입 창출 유도
체험단
- 다수의 체험단 운영 경험을 통해 양질의 체험단 운영 노하우 보유
-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참여자의 참여 횟수, 콘텐츠의 양적, 질적 분석을 통해 체험단 리스트 보유
품평관리
- 전문 서칭 인력이 브랜드에 대한 인터넷 유저들이 긍정 부정 댓글을 서칭하여
이노기획에서 기획한 ‘tone & manner’에 맞춰 순화 댓글 작업 진행
콘텐츠 기획
- 바이럴 릴리즈에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
- 월 계획에 맞춰 고객 참여도를 증가 시켜 홍보 효율성을 최대로 도모
- 고객의 요청과 본사의 제안을 적절한 조화를 통해 최적의 콘텐츠를 기획
모바일 검색
-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되는 광고로서, 모바일 기기에 맞춰 추가 연결 가능한 액션 제작
- 모바일 기기에 맞춰 노출되는 사이트인 경우 인증 마크가 광고에 함께 노출되므로, 사용자에게 주목도 높은 광고 효과를 기대
-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지는 모바일 영역에 대한 적응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제시 가능
네이버 블로그
- THINK 01전문성 있는 정보성 콘텐츠 작성으로 재 방문율을
상승 시켜드립니다. - THINK 02포스팅은 최소 하루 1개 이상 매일매일 작성하여 꾸준한
콘텐츠 축적과 동시에 블로그 지수를 상승시킵니다. - THINK 03방문자가 궁금증이나 공감의 댓글을 작성 할 경우
신속하게 공감, 댓글을 관리하고,
꾸준한 모니터링을 합니다. - THINK 04업체관련 글을 스크랩 시 해당 블로거에게 친근한
내용의 쪽지를 발송, 스크랩여부를 고지하고
방문을 유도합니다.
- 01 블로그 디자인 제작
- 02 블로그 콘텐츠 포스팅
- 03 카테고리 설정 (메뉴기획)
- 04 블로그 최적화 및 결과보고
- 바이럴 광고의 가장 핵심이 되는 부분으로 모바일 중심에 네이버 검색 영역 노출 진행
-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 PC 노출
- 모바일 검색의 경우 각 채널 별로 구분되어 검색되는 것 보다 카페 , 블로그 , 지식인 , 웹문서 등이 혼합되어 노출이 됨으로 PC 버전에 비해 노출이 중요함
인스타그램
- THINK 01전문성 있는 정보성 콘텐츠 작성으로
재 방문율을 상승시켜 드립니다. - THINK 02주제와 연관 지을 수 있는 실시간 이슈 및
트렌드를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녹여냅니다. - THINK 03지속적인 바이럴 작업으로
실제 유저의 팔로워 수 증가를 일으킵니다. - THINK 04이노기획이 보유 중인 인스타그램 매체(온리그램)를
통한 콘텐츠 노출로 추가 바이럴을 진행합니다.
- 01 계정관리
- 02 콘텐츠 포스팅
- 03 소통관리
- 04 이미지 콘텐츠 제작
- 브랜드들이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친구가 되어 정보, 혜택, 이벤트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시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플랫폼
- 이미지 중심의 노출이 가능하여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에 적합
- 접근성이 좋아 누구나 이용하기 쉽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의 극대화
- 이벤트 참여도가 가장 높은 작업으로 현 SNS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널로서 인플루언스 마케팅에 가장 적합
- 차후 피드 광고에 대한 정확한 활용방안 제시 예정
페이스북
- THINK 01고객이 LIKE(좋아요) 클릭을 통한
간편한 구독 방법 - THINK 02고객과의 친밀감 극대화
: 페이지 담벼락에 고객이 자유로운 글 등록 및 질문 - THINK 03기업 브랜드 인기화 가능
: 기업과 고객과의 소통의 자유로움
- 01 메인 디자인 구성 및 제작
- 02 담벼락으로 원하는 정보 확산
- 03 이벤트-참여도 증대/좋아요 확산
- 비즈니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점
- 실질적 콘텐츠에 질을 높여 집중도 있는 타겟 구성하여 광고 릴리즈를 진행
- 유튜브와 연계하여 동영상 릴리즈에 가장 적합한 홍보 채널
- 페이스북은 기존 이노기획에 주 상품으로 인스타그램과 연계 진행하여 효율성 극대화 가능
유튜브
- THINK 01영상 콘텐츠를 통한
세밀한 정보 전달 - THINK 02최신 트렌드에 맞춰
콘텐츠 구성 - THINK 03높은 영상 퀄리티 및
콘텐츠의 지속성 추구
- 01 메인 계정 구성 및 관리
- 02 접근성이 좋은 영상 제작
- 03 감각적인 편집, 부가수입 창출 유도
- 홍보 영상의 핵심 허브로 영상의 홍보 효과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공간
- 가장 트렌디한 플랫폼으로 영상 콘텐츠를 이용한 홍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음
- 오피셜 채널을 구성하고 메인 홍보 영상을 릴리즈하여 좋아요 및 조회수 확보
- 이노기획이 자랑하는 최고의 촬영팀이 영상 제작 및 편집
- 장기적으로 채널 활성화로 부가 수입 창출 가능
체험단
- 다수의 체험단 운영 경험을 통해 양질의 체험단 운영 노하우 보유
-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참여자의 참여 횟수, 콘텐츠의 양적, 질적 분석을 통해 체험단 리스트 보유
품평관리
- 전문 서칭 인력이 브랜드에 대한 인터넷 유저들이 긍정 부정 댓글을 서칭하여
이노기획에서 기획한 ‘tone & manner’에 맞춰 순화 댓글 작업 진행
콘텐츠 기획
- 바이럴 릴리즈에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
- 월 계획에 맞춰 고객 참여도를 증가 시켜 홍보 효율성을 최대로 도모
- 고객의 요청과 본사의 제안을 적절한 조화를 통해 최적의 콘텐츠를 기획
모바일 검색
-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되는 광고로서, 모바일 기기에 맞춰 추가 연결 가능한 액션 제작
- 모바일 기기에 맞춰 노출되는 사이트인 경우 인증 마크가 광고에 함께 노출되므로, 사용자에게 주목도 높은 광고 효과를 기대
-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지는 모바일 영역에 대한 적응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제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