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이노플랜은 온라인 콘텐츠 기획사로서 젊은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가 되어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함께 소통 · 공감하고 발전하여
안정된 재정을 바탕으로 미디어 및 오프라인 콘텐츠 기획과 제작의 노하우를 겸비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사로 도약하겠습니다.

인사말

입소문은 어디서부터 시작되었을까 라는 단순한 궁금증에서 시작된 우리의 고민은 열정이 되어 작은 자취방 한구석에서 글을 쓰던 블로거들의 모임을 온라인 종합 기획사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우리의 궁금증은 찾을 수 없다면 우리가 입소문의 시작이 되자는 생각으로 2016년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온리그램(Onlygram)을 출시하는 결과를 낳았고

웹사이트 제작부터 온라인 콘텐츠 기획까지 온라인 마케팅 전분야를 아우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기업부터 골목의 작은 상점까지 입소문을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의 가장 좋은 사업 파트너로서 지금은 우리가 처음 가진 궁금증에 대한 해답이 '이노플랜'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 속에서 거창하게 등장하여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지는 온라인 마케팅 업체와 달리 조금은 투박하지만 순수한 호기심과 진정성으로 한발 한발 당신이 성공으로 가는 길에 힘을 더해 드리려 합니다.

앞으로도 궁금해하며 고민하는 이노플랜이 당신께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노플랜 직원 일동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INOPLAN 만의 특화된 장점의 마케팅을 신청해 보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웹사이트, 모바일, SNS, 유튜브, 프로모션 진행 등
서비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