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제작

이노플랜은 온라인 콘텐츠 기획사로서 젊은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가 되어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함께 소통 · 공감하고 발전하여
안정된 재정을 바탕으로 미디어 및 오프라인 콘텐츠 기획과 제작의 노하우를 겸비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사로 도약하겠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나아가 장기적인 로드맵과 성공적인 전략 제안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탄탄한 신뢰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제작하고 싶은 홈페이지가 있는데 어떻게 구축해야 될지 고민이 되시나요?

  1. 문의 및 상담

    제작하고 싶은 홈페이지가 있는데 어떻게 구축해야 될지 고민이 되시나요? 전화나 홈페이지, 이메일로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 이노기획의 전문가가 성심을 다해 짜임새 있는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2. 견적 협의 및 선금 결제

    상담하신 내용에 따라 기획과 디자인, 프로그램 제작 등의 세부 작업량과 투입 해야 할 인원 등을 산출하여 견적서를 드린 후 계약을 체결하고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3. 기획 작성

    상담하셨을 때의 원하는 콘셉트와 내용, 벤치마킹하신 원하시는 사이트 등을 토대로 하여, 고객님의 홈페이지에 어울리는 전체적인 기획이 이루어집니다.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수준 높은 기획서를 제공해 드립니다.

  4. 자료전달

    기획이 완료된 후 제작자가 웹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사항이 정리된 양식을 메일로 보내 드리면, 고객님께서 그에 맞는 답변을 적어 보내주시는 단계입니다.
    홈페이지 콘셉트와 방향이 확정되는 아주 중요한 단계입니다.
    (자료 전달이 늦어지는 만큼 작업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5. 디자인 작업

    고객님이 원하시는 의견을 충분히 수용하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기획 끝에 가장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메인 시안에 대해 고객님이 컨펌해 주시면 서브 디자인과 그 밖의 디테일한 디자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6. 프로그램 개발 작업

    전체 디자인과 사이트 폼 구축이 완료된 내용에 맞춰 가장 편하고 효율성 높은 관리 기능을 배치하는 작업을 합니다.
    이 단계에서 홈페이지의 완성된 모습이 드러납니다.

  7. 가오픈 검수 및 수정

    프로그램 개발 작업까지 완료된 홈페이지를 테스트하고, 수정하거나 보완할 부분까지 작업한 후 도메인을 연결합니다.

  8. 잔금 결제 후 완료

    제작 중에 초과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의 결제가 완료되면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오픈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INOPLAN 만의 특화된 장점의 마케팅을 신청해 보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웹사이트, 모바일, SNS, 유튜브, 프로모션 진행 등
서비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